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 경기도연합회장기 제27회 노인게이트볼대회 참가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 경기도연합회장기 제27회 노인게이트볼대회 참가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1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덕양구지회가 경기도연합회장기 제27회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참가했다.
고양시 덕양구지회가 경기도연합회장기 제27회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참가했다. 사진에 꽃단이가 장도영 지회장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지회장 장도영)는 6월 13일 수원 여기산 게이트볼 전천후 구장에서 열린 경기도연합회장기 제27회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참가했다. 

경기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회는 회원들의 건강 증진과 화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시·군 ·구 지회별 37개 지회 관련자 및 선수, 초청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하여 지회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 간 중단되었던 대회는 이날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지역간 교류와 친선 도모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생활에 활기를 더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오늘의 뜻깊은 대회를 통해 평소에 연마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즐거움 넘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결과, 고양시 덕양구지회는 고양동 선유7경로당(회장 이선진) 선유동게이트볼 동호회 회원 28명 중 이영제 주장 외 4명이 참여했으나 아쉽게도 8강에 그쳤다.

장도영 지회장은 대회후 지회 부회장단, 직원, 참여선수들과 저녁을 함께하며, “참여하는데 의미가 있으며 덕양구지회를 빛내주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하여 다음기회엔 좋은 성적을 올리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영제 주장선수는 "열심히 연습해 다음기회에는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장원근 기자 / 고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