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울산지역 청소년 대상 ‘위캔두’ 진행
바인그룹, 울산지역 청소년 대상 ‘위캔두’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코칭 아바타 등 자존감 향상‧효율적인 시간관리 콘텐츠 담아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이 지난 11일 울산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사회공헌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과정을 진행했다. 위캔두는 각 지역의 환경과 요청사항 등에 따라 맞춤 형태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하는 등 거리두기 해제 지침에 맞춰 오프라인으로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울산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위캔두는 자존감 향상과 효율적인 시간관리 콘텐츠를 담았다. 자존감 향상에는 ▲나만의 코칭 아바타(내 안의 자존감 찾기) ▲조별활동(서로의 자존감 높여주기), 시간 관리에는 ▲시간 도둑을 잡아라(하루 일과 중 낭비되는 시간 찾기) ▲플래너 작성법 실습 등이 진행됐다. 

참여한 울산지역 학생들은 “나를 더 사랑할 수 있게 된 시간이었다.”, “플래너 작성방법을 알게 되었다.”, “시간을 관리 방법을 통해 낭비하는 시간을 줄이겠다” 등의 후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위캔두가 진행된 와와학습코칭센터 울산삼산점 W+ 센터장은 “학생들의 자존감 향상을 비롯해 시험을 앞두고 플래너 작성법을 배우며 큰 도움이 됐다”며 “무엇보다 재미있는 활동으로 진행돼 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위캔두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자기성장과 리더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바인그룹에서 진행하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학생들에게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위캔두 과정을 수료한 ‘위캔두 프렌즈’들에게는 추후 진행되는 홈커밍데이, 명사초청 특강의 기회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