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충남개발공사의 어르신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충남개발공사의 어르신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19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중에 봉사단이 독거노인을 찾아가 전달하면서, 말벗하고 주변청소 봉사활동을 진행 예정
충남연합회가 ‘어르신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충남연합회가 충남개발공사의 ‘어르신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회장 전대규) 5월 11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3층 회의실에서 충남개발공사의 ‘어르신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충남개발공사(사장 정석완)는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유창기)에 ‘어르신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기부금을 후원하고,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에 지정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충남개발공사 정석완 사장, 김유세 부장, 박지아 주임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박상규 사무처장, 임홍국 회원홍보팀장이, 충남연합회에서는 전대규 회장, 김현규 사무처장, 김종신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장이 참석했다.

충남적십자사는 500만원 상당의 식료품 및 생필품 100 세트를 충남연합회에 지원하고, 김종신 센터장은 충남 15개 시군지회를 통해 100명의 어르신을 선정한 후, 7월 중에 각 시군에서 활동 중인 노인자원봉사단이 선정된 독거노인을 찾아가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면서, 말벗하고 주변청소 하는 등 노노케어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전달식에 앞서 환담장에서 각 기관의 안부와 발전을 기원했다. 

전대규 연합회장은 “노인복지에 관심을 가져주신 충남개발공사와 충남적십자사에 감사하다”며 “독거노인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