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 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 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22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우승은 서구지회, 남성부 우승은 유성구 C팀, 여성부 우승은 서구 C팀이 차지
대전연합회가 제27회 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대전연합회가 제27회 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회장 이철연)는 6월 21일 유성구 소재 전천후게이트볼경기장에서 제27회 대전광역시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유관기관 단체장과 연합회 임원, 대전시게이트볼 지역회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 각 구 지회를 대표하는 남녀 각 2~3팀, 총 28개팀 300여 명이 참여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었다.

대회 결과, 종합우승은 서구지회, 남성부 우승은 유성구 C팀, 여성부 우승은 서구 C팀이 각각 차지했다.

이날 경기는 제20회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9월 15~16일)와 제9회 노인건강대축제(9월 28~29일)에 참가하는 대전시 대표팀 선발전을 겸해, 대회 결과에 따라 우승팀은 대통령기 게이트볼대회에 출전을, 준우승팀은 전국노인대축제에 출전하게 된다.

이철연 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연습을 못 하셨을텐데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면서 “제20회 대통령기 게이트볼대회가 우리 대전에서 9월 중순 개최된다.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해 대통령기 대회 출전권을 확보해서 건강도 챙기고 우리 대전을 전국에 빛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