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프렌즈 15기’ 대학생 운영진 모집
KT&G, ‘상상프렌즈 15기’ 대학생 운영진 모집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까지 전국 192명 선발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5기' 모집 (사진= KT&G)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5기' 모집 (사진= KT&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가 각 지역에 적합한 문화·예술·봉사 등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대학생 운영진을 모집한다. KT&G는 대학생 종합커뮤니티인 ‘상상유니브’의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5기’를 선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유니브’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역에서의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KT&G가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종합커뮤니티다. 전국 13개 지역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 ‘페스티벌’, ‘지역특화 프로그램’들과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스쿨’, ‘집·현·전’ 등 대표 프로그램들을 운영 중이다.

이번 KT&G에서 선발하는 상상프렌즈는 전국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8월 6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92명은 오는 9월부터 4개월간 상상유니브를 대표하는 ‘상상프렌즈 15기’로 활동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각 지역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 외에도 프로그램 홍보에 필요한 SNS콘텐츠와 홍보영상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매월 일정 금액의 활동비 지원과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전문 교육도 제공받게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유니브는 대학생들의 상상력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KT&G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고민과 니즈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교류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