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후원사 7곳과 1사1경로당 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후원사 7곳과 1사1경로당 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7.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남읍분회와 (주)비에스오토프라임의 협약식
오남읍분회와 (주)비에스오토프라임의 협약식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6월 한 달간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7곳의 후원사와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먼저, 6월 9일 1차 협약은 (주)비에스오토프라임(대표 황홍익)에서 오남읍분회(분회장 이경희) 및 경로당과의 협약을 진행했다. (주)비에스오토프라임은 어르신들의 편안한 발을 위해 가볍고 튼튼한 운동화와 여름용 샌들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한다.  

6월 10일 열린 2차 협약은 평내동 충인교회(담임목사 강영국)에서 평내34통(궁궐마을)경로당(회장 이옥순)을 위해 점차 더워지는 여름 날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복날 삼계탕 및 일정 지원금을 지원한다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6월 16일에 열린 3차 협약에 참여한 청담탑정형외과(원장 조훈기), 바이오플러스(주)(이사 홍진우), 꿈을키우는마중물(대표 정은정), 경동나비엔(북부대리점 대표 정용태) 4개의 후원사들은 진접읍 금강펜테리움경로당(회장 정택조)에 비급여 부분 감면혜택, 방역물품 지원, 노인 IT교육, 실내 대형공기청정기 설치 등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교육을 지원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진접읍 행정복지센터장(읍장 이용복)은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경동나비엔(서울지사장 최용구)의 지속적인 기기관리 약속과 홍보를 요청 했다. 지회 강두식 사무국장이 지원에 대한 감사 인사로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6월 21일 열린 4차 협약에 참여한 다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옥진)는 다산1동분회(분회장 류건민) 및 경로당에 필요물품 또는 건강한 식사를 위한 재정 지원을 약속했다.

윤해원 지회장은 남양주시의 경로당 회원을 대표하여 “도움에 대한 인연을 잊지 않고 보답하도록 경로당 회장님들에게도 협조할 것을 당부하겠다”며 협약에 동참해 준 각 후원사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남양주시지회는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지역 후원사와 경로당간 ‘1사 1경로당’ 협약을 통해 서로 돕고 발전하는 관계를 맺고 있으며, 경로당 회원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오늘도 후원사 발굴에 앞장서 노력중이다. 금년도 목표인 10개중 8개의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평내34통(궁궐마을)경로당와 충인교회 협약식
평내34통(궁궐마을)경로당과 충인교회의 협약식

 

진전읍분회 금강펜테리움경로당과 4개 업체 협약식
진전읍분회 금강펜테리움경로당과 4개 업체 협약식

 

다산1동분회와 다산새마을금고의 협약식
다산1동분회와 다산새마을금고의 협약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