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 10개소에 1사 1경로당 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 10개소에 1사 1경로당 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지회가 10개의 후원업체와 1경로당과 협약식을 가졌다.
이천시지회가 10개 경로당이 1사1경로당협약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지회장 원종성)는 6월 24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1사1경로당과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종성 지회장, 이희곤 마장면장을 비롯해 후원업체 대표와 경로당 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회장 인사말과 이희곤 마장면장의 축사로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기간 동안 문을 닫았던 경로당이 5월부터 문을 열면서 경로당 운영 재개와 동시에 희망찬 소식을 함께 전한 협약식이 이어졌다.

협약식은 마장면분회의 10개 경로당과 10개 지원업체인 ▷오천1리-마장신용협동조합 ▷오천3리-자연나라 ▷오천5리-토야건설 ▷회억리-(주)아이앤티 ▷표교2리 정학골-루미너스 브릿지 ▷이치3리-천미가 ▷덕평1리-서경한우 ▷이평1리-이평교회 ▷해월1리-지산그룹 ▷작촌리-작촌교회가 참여해 1사1경로당 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경로당은 운영비, 물품,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받게 된다.

이천시지회는 2017년부터 1사 1경로당 협약을 통해 서로 돕고 발전하는 관계를 맺고 있으며, 경로당 회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후원기업 및 단체, 기관 등의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원종성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천시의 전체 경로당 회원을 대표해 여러 기관과 단체, 업체들의 도움에 대한 인연을 잊지 않고 보답하도록 경로당 회장님들이 협조해 달라”며 “협약에 동참해 준 각 후원사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