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7월 한 달 간 ‘이지엔 컬러룸’선봬
동성제약 이지엔, 7월 한 달 간 ‘이지엔 컬러룸’선봬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7.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팝업존’ 오픈, 8일 태연 팬 사인회도 개최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에서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을 선보인다. 동성제약은 오는 8일 팝업존에서 브랜드 글로벌 뮤즈인 소녀시대 태연의 팬 사인회가 예정돼 있다고 1일 밝혔다. 

팬 사인회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서 이지엔 제품을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사인회 응모 네이버 폼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네이버 폼 링크는 이지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존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SNS 이벤트도 7월 한달 간 진행된다. 사인회 현장 또는 팝업존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5만원권(2명), 3만원권(10명),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이지엔 관계자는 “이번 팝업존은 이지엔의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셀피를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등 이지엔 브랜드만의 컬러풀한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지엔 팝업존에서는 이지엔의 대표 염색약 라인인 ‘푸딩 헤어컬러’와 신제품 비건 염색약 라인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