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필리더스, 배우 강유석 모델 발탁
동아제약 필리더스, 배우 강유석 모델 발탁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7.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추구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합 선정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아제약 남성 바디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라이징 스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했다. 필리더스는 남성의 피부 상태와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개발된 남성 전용 바디 케어 브랜드로 스포츠 쿨링 바디 워시 등 기능별로 세분화된 5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동아제약은 4일 강유석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합돼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유석은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고 스타일리시한 MZ 세대의 이미지를 가진 필리더스의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그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스타트업’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아부쟁이’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배우 김우빈, 이솜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동아제약은 새로운 모델과 함께한 필리더스 영상 콘텐츠를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필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강유석의 에너지 넘치는 일상 속에 필리더스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나를 다시 채운다(FILL IT UP AGAIN)’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마스크가 매력적인 배우 강유석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필리더스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