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ESG경영실천…친환경 벽면녹화 설치
HUG, ESG경영실천…친환경 벽면녹화 설치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동여중 학생들과 식재 활동 통한 봉사활동 전개
HUG 임직원들이 양동여중 학생들과 함께 벽면녹화를 식재하고 있다. (사진=HUG)
HUG 임직원들이 양동여중 학생들과 함께 벽면녹화를 식재하고 있다. (사진=HU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실내 공기정화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HUG는 지난 4일 부산 양동여자중학교에서 친환경 공간 조성 지원 기념식을 개최하고 벽면녹화 식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HUG는 이번 활동이 미래세대인 아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감수성을 증진시키고, 깨끗한 환경을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HUG임직원뿐만 아니라 양동여자중학교 교사 및 학생, 부산아동옹호센터 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벽면녹화의 명칭은 양동여중 재학생들의 공모과정을 거쳐 ‘혼자보기 아까 Wall’로 선정됐으며, HUG 임직원들은 양동여중 학생들과 함께 팀을 이뤄 교내 빈 벽면에 녹화를 직접 식재했다. 또한 학생들의 참여 과정과 기후환경 관련 미니 인터뷰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UG 직원은 “벽면녹화 설치를 통해 학생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보전 활동을 통해 ESG 경영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