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와 콜라보 이어 마케팅 협업 강화
bhc치킨, 이마트24와 콜라보 이어 마케팅 협업 강화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분야로 협력 확대, 브랜드 인지도 강화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이마트24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마케팅에서도 협업을 강화한다. bhc치킨은 본격적인 복 시즌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을 통해 치킨주문 시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이마트24와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복날에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이다. 특히 해당 메뉴의 한 마리뿐만 아니라 순살 및 콤보 제품도 포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인 요기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이마트24 지류 할인권(2,000원)이 함께 제공된다. 제공되는 이마트24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24 또한 자사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bhc 콜라보 상품 먹GO, 치킨도 먹GO’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협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