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 실시…추가 데이터 제공
KT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 실시…추가 데이터 제공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 키 이미지.
KT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 키 이미지.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로밍 상품 신청 고객에게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T는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은 로밍 상품 신청 고객에게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하루종일ON 플러스’ 로밍 상품 신청 고객은 기본 제공 데이터 500MB에 500MB가 추가돼 데이터 용량을 2배로 즐길 수 있다고 14일 밝혔다. 가족 또는 친구 등 포함해 최대 3명이 데이터 로밍 쉐어가 가능한 ‘데이터 함께ON’ 상품 신청 고객에는 4만 4천원 이상 요금 선택 시 기본 제공 데이터에 1GB의 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은 이달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별도 참여 신청 없이 로밍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 적용 된다. KT 공항 로밍센터(인천, 김포, 김해)를 방문해 로밍 하루종일ON 플러스 4일 이상, 로밍 데이터 함께ON 4만 4천원 이상 상품에 가입하는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는 트래블 키트 또는 파우치도 증정된다.

KT 구강본 본부장(커스터머사업본부)은 “즐거운 여름휴가 기간에 고객들이 데이터 로밍을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하고 더 좋은 품질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김포-하네다 공항간 항공 노선 재개로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일본 통신사 NTT도코모(DOCOMO)와 5G 인바운드 로밍 상용 서비스도 15일부터 개시한다. 5G 인바운드 로밍 상용 서비스는 국내 입국자를 대상으로 하는 5G 로밍 서비스이며,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 고객의 5G 아웃바운드(해외 출국자) 로밍은 지난 2020년 12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