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폰 23개사가 함께 쓰는 공용 유심 ‘바로유심’선봬
KT, 알뜰폰 23개사가 함께 쓰는 공용 유심 ‘바로유심’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1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약 6,100여개 이마트24 매장서 판매…사업자별 별도 유심구매 불편 없애
사진=KT.
사진=KT.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고객과 KT망 알뜰폰 23개사가 함께 쓰는 공용 유심을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KT는 23개 알뜰폰 사업자의 요금제 가입이 가능한 KT 공용 유심인 ‘바로유심’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로유심’은 KT 고객과 KT 알뜰폰 고객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심이다. 전국 약 6,100여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KT는 KT망 알뜰폰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유심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사업자별 유심을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가까운 이마트24 매장에서 ‘바로유심’을 구매해 알뜰폰에 가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알뜰폰 ‘바로유심’ 구매 고객은 KT 알뜰폰 사업자의 ‘셀프개통’ 서비스를 통해 개통대기 및 고객센터 통화 없이 즉시 개통 가능하며, KT 이용 고객도 매장방문 없이 온라인 유심가입 ‘KT 다이렉트’를 통해 자급제/중고/해외직구폰 등을 쉽고 빠르게 개통할 수 있다.

KT MVNO담당 최세준 상무는 “이번 바로유심은 KT와 KT망 알뜰폰 사용 고객의 니즈와 유심 주문접수/배송 및 유심 입점 제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KT는 ‘바로유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유심’으로 KT 알뜰폰 회선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하고, ‘바로유심’으로 ‘KT 다이렉트’에서 KT회선 가입한 고객에게는 제휴사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다이렉트 쿠폰팩’과 함께 편의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