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 개최
동아쏘시오그룹,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 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7.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tyle Walking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가져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왼쪽)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왼쪽)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기부금 1억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지난 18일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정재훈 대표이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D-Style Walking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이번 캠페인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됐다. 지난 4월 한 달간 캠페인에 총 891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1억 5,000걸음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캠페인으로 모인 기부금 1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지난 3월에 발생한 경북 강원지역의 산불 피해 주민 및 강원도 소방공무원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부식을 통해 경북 강원지역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동아쏘시오그룹은 여름, 가을에도 :D-Style Walking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