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파리바게뜨,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2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서 제품구매 시, 할인 혜택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달 프로모션에는 △아다지오 원두의 깊고 진한 커피와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다지오 커피번’ △아다지오 원두로 만든 깊은 풍미의 커피번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듬뿍 담은 ‘아다지오 생크림 커피번’으로, 8월 1일부터 5일까지 프로모션 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혜택 쿠폰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뜨거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동안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8월의 파바데이는 향긋한 아이스커피와 좋은 조합을 이루는 커피번 제품들과 연계해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