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톤28과 ‘콜라보 라방’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톤28과 ‘콜라보 라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환경 위해 행동하는 톤28 가치 경험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비건 뷰티 브랜드 ‘톤28’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8월 1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어메이징 오트 190ml 48입과 톤28 손바를거리로 구성된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재배 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은 착한 곡물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와 환경을 위해 행동하는 톤28이 만난다. 매일유업은 이들 두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지구를 살리는 힘을 전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29일 밝혔다. 2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특별 기획 상품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귀리의 놀라운 힘과, 환경을 위해 행동하는 톤28의 가치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귀리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종이빨대를 부착했고, 톤28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종이 패키지를 적용해 환경에도 부담이 없다. 톤28의 전 제품은 과한 포장이나 방부제 등 불필요한 것은 빼고 좋은 성분만 균형 있게 담았다. 제품의 대부분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인을 추첨, 친환경 소재의 타이벡 파우치와 타이벡 가방을 5개씩 선물한다. 타이벡 (Tyvek)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고, 땅에 묻어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신소재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정답자 중 5명을 선정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통밀 식빵’ 과 어메이징 오트 190ml 6입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방송의 특별 기획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지구를 살리는 데 동참하는 쉽고 놀라운 방법이다”며 “구매 후에는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캠페인에도 참여해 자원 순환을 함께 실천해 보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는 매일유업의 친환경 캠페인 ‘매일 지구를 살리다’의 일환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멸균팩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실천해주세요 미션에는 3,200명 이상이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