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 강동구지회, 행복&칭찬 지도사 전문교육 수료식
대한노인회 서울 강동구지회, 행복&칭찬 지도사 전문교육 수료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03 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동구지회가 ‘실버 칭찬 행복 지도사’ 교육 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서울 강동구지회가 ‘실버 칭찬&행복 지도사’ 교육 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서울 강동구지회(지회장 엄기순) 부설 강동노인대학(학장 강인수)은 7월 25일 강동노인회관 3층 강당에서 8주 과정의 ‘실버 행복&칭찬 지도사’ 교육 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날은  강인수 학장의 ‘행복을 지으면서 살자’를 주제로 마지막 수업을 진행한 후 수료식을 진행했으며, 28명의 수료자 가운데 가장 높은 열의를 보였던 차수일 학생과 강덕정 학생이 남녀대표로 수료증을 받았다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의 삶을 목적으로 시앤주아카데미(이사장 신재홍)와 공동으로 그간 8개의 강좌를 진행했으며, 제1강은 노년의 행복디자인, 제2강 나와 타인의 행복을 위한 태도, 제3강 노년의 갈등 해소와 소통기법, 제4강 칭찬과 소통하는 시니어의 행복, 제5강 행복디자인 생활리더, 제6강 미인 대칭 칭찬기술, 제7강 감사의 생활화, 제8강 행복을 지으며 살자라는 주제로 수업이 이루어졌다. 

이재국 수석부회장은 “‘행복&칭찬 지도사’ 교육에 무더운 날씨에도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음에 좋은 프로그램에서 또 만나자”고 말했다. 

강인수 학장은 “매사에 감사한 마음과 긍정적인 생활로 행복을 짓는 사람들이 되길 바란다”며 교육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