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3차 이사회서 부회장과 선거관리위원 임명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3차 이사회서 부회장과 선거관리위원 임명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02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연합회가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경북연합회는 7월 27일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는 7월 27일 구 도지사공관 관리동 회의실에서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해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의결하고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협의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양재경 연합회장과 황보 기 수석부회장 겸 포항시지회장을 비롯한 시·군지회장 17명과 한치호 영천시지회 수석부회장 등 선임이사 9명으로 이사 27명이 참석했으며, 박점출·인현갑 감사가 배석했다.

이날 이사회에 앞서 울릉–포항간 정기여객선을 운행하는 울릉크루즈(대표이사 조현덕)와 경북연합회의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업무협약에 따라 경북연합회 소속 노인회 회원들이 여객선을 이용할 경우, 본 요금의 40%대 요금으로 승선할 수 있으며 각종 오락·편의시설을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어 4월 28일 제2차 이사회에서 의결했던 부회장 8명과 선거관리위원회 위원 7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황보 기, 황기주, 성낙균, 이재복, 김동량, 이부화, 윤문하, 심종택 회장에게 부회장 임명장을 수여하고, 고정환, 신원호, 안재범, 백원치, 이태현, 안철환, 정일영 회장에게 선거관리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사회에서는 제1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을 의결하고, 8월 중순경 예정인 연합회 대체사무실 이전에 대해 보고했다.

금번 제1회 세입세출추가경정예산안(자체운영비)을 지난 2월 실시된 연합회장선거기탁금 집행잔액과 양재경 연합회장의 특별기부금 500만원, 선임이사 9명의 특별회비 총 900만원(각 100만원씩 납부) 등을 자체운영비 추가경정예산으로 편성했다. 

당면한 현안사항으로 각급회 활성화를 위한 2023년 예산확보와 9월 2일 봉화공설운동장 일원에서 개최 예정인 제2회 노인건강대축제 등에 대해서 협의했다.

양재경 연합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이사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새로 임명된 부회장님들과 선거관리위원들께서 연합회의 발전과 노인 복지의 향상을 위해 애써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