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ESG생태계 구축 박차…친환경 신제품 출시
CJ온스타일, ESG생태계 구축 박차…친환경 신제품 출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닝키친 브랜드 오덴세, 환경호르몬 제로 리유저블컵 선봬
(왼쪽부터)생활공작소 핸드워시,에임스 레오, 오덴세 리유저블컵 (사진=CJ온스타일)
(왼쪽부터)생활공작소 핸드워시,에임스 레오, 오덴세 리유저블컵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이 ESG소비 생태계 확장을 위해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고객의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며 협력사 상생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사회적 환경적 가치를 모두 담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CJ온스타일 대표 다이닝키친 브랜드인 오덴세(odense)는 친환경 리유저블컵을 최근 출시했다. CJ온스타일은 이 제품은 바이오플라스틱 전문 개발사 ‘에코매스’가 사탕수수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PE(폴리에틸렌) 소재로 제조해 환경표지 사용 및 BPA free(환경호르몬 미검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오덴세 리유저블컵은 반영구 재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튼튼하며 100% 재활용 처리가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의 친환경 제품 개발과 판매 촉진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최근 20억 투자를 단행한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 백인 박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난 2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CJ온스타일의 협력사 연구개발비(R&D)를 지원 제도 수혜를 통해 개발됐으며 생활공작소의 인기 상품인 ‘핸드워시’에 ESG 컨셉을 적용한 3L짜리 대용량 패키지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이 TV홈쇼핑에서 단독 판매 중인 친환경 전기 오토바이 ‘레오’도 고객 호응도가 높다. 이 상품은 전기 스쿠터 충전 플랫폼 전문 기업 ‘에임스(AIMS)’가 출시한 최대 시속 80km의 고성능 제품으로 판매수수료 무료 ‘1사 1명품’ 방송 지원 횟수가 벌써 10회 이상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사회 구성원과 동반성장해 나가기 위한 경영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라며, “협력사의 친환경 상품 개발과 판매 촉진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가치 소비를 통한 만족도까지 제고할 수 있는 선순환의 ESG 소비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