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맞은 오뚜기 스낵면, SNS이벤트 실시
30주년 맞은 오뚜기 스낵면, SNS이벤트 실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도 선봬
오뚜기 스낵면 출시 30주년 (사진=오뚜기)
오뚜기 스낵면 출시 30주년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올해 서른 살을 맞은 ‘오뚜기 스낵면’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뚜기는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주제로, 7월 25일부터 9월 11일까지 7주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뚜기는 새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스낵면만의 강점을 부각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2분이면 완성되는 짧은 조리 시간과 ‘밥 말아먹을 때 맛있는 라면’이라는 문구를 눈에 띄게 배치됐다.

이벤트는 스낵면 봉지 전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함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고, 스낵면 이미지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오뚜기는 가장 참신하고 활용도 높은 방법 30가지를 선정, 향후 ‘스낵면 2분송’을 제작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1명) △JBL 블루투스 스피커(29명) 등을 증정하며, 매주 50명씩 추첨해 ‘스낵면 멀티팩(5개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30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스낵면의 강점을 널리 알려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장수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