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이상일 용인시장이 내방해 간담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이상일 용인시장이 내방해 간담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0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의 방문을 맞아 간담회를 개최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3번째)의 방문을 맞아 간담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7월 26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의 방문을 맞아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비롯해 권오성 수지구청장, 오선희 복지여성국장, 이영선 노인복지과장 및 수지구청 김현주 사회복지과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수지구지회의 이재규 지회장, 수석부회장, 노인대학장 등 지회 임원진과 각 동 분회장들이 참석했다.

이날 이상일 시장은 지회 임원진의 노고를 치하하고 여러 현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첫 간담회 인사말씀과 소감을 전하고, 수지구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우선적으로 살펴봐야 할 현안 및 각종 사업 운영 시 불편사항에 대한 여러 의견을 청취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임원진들은 “이상일 시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시정을 이끄시는데 큰 힘을 드리겠다”는 응원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재규 지회장은 용인시 수지중앙공원 조성과 관련하여 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파크골프장 조성을 건의하고, 코로나 재확산 우려에 따른 경로당 안전 방역활동비 인상 등을 요청했다. 

이상일 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겠다”며 더불어 “신성장산업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용인시가 한 단계 도약하는 특례시가 되도록 노력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앞선 행정서비스와 복지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하며 자리를 함께해 준 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