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태백시지회, ‘제1회 태백시 경로당 실버가요제’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 태백시지회, ‘제1회 태백시 경로당 실버가요제’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06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시지회가 ‘제1회 태백시 경로당 실버가요제’를 개최했다.
태백시지회가 ‘제1회 태백시 경로당 실버가요제’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태백시지회(지회장 이진수)는 7월 28일 지회 3층 대강당에서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낸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제1회 태백시 경로당 실버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날 가요제에는 이상호 태백시장, 김재욱 시의원, 김준걸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사무국장, 관내 기관 단체장 및 경로당 회장과 본선 진출자 및 응원단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반주는 태백시연예예술인협회(회장 강영준) 회원으로 구성된 밴드가 담당해, 노래자랑 결선을 치루었다.

대회 결과 최우수상은 협심부녀경로당의 정영희(70)씨가 ‘압록강 칠백리’를 불러 수상했다.

우수상에는 박선옥(상장중앙경로당), 김태희(동점부녀), 홍복순(문곡)씨가 차지했고, 장려상에는 임여희(중앙부녀), 정재양(소도), 이만수(태백산), 이문순(선명3차)씨가 올랐으며, 인기상은 김갑용(중앙), 박순자(2주공), 김옥란(중앙), 장호건(돌꾸지), 김금순(남동)씨가, 특별상에는 김점술(화전1)씨가 수상했다.

이진수 지회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코로나19로 쌓인 우울감을 해소하는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