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5월 4~10일)
금주의 운세 (5월 4~10일)
  • 관리자
  • 승인 2009.05.01 13:41
  • 호수 1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변수나 돌발적인 사건들이 일이나 사람들과의 관계에 마음의 여유가 자꾸 사라지게 될 조짐. 24년생 매사에 열정을 가지고 앞장서라. 36년생 일이 잘 될 때는 욕심을 내서 많이 하라. 48년생 고민하지 말고 마음에 들면 진행하라.

丑(소띠)
신경 쓰임이 있는 시기로 너무 완벽하게 내 이미지를 세우려다가는 더욱 의기소침하게 될 수 있다. 25년생 남이 한다고 무작정 따라 해서는 안 된다. 37년생 알아도 모르는 척 대충 넘어가는 것이 있어야. 49년생 억지로 하지 말라. 마음에 드는 것을 하라.

寅(호랑이띠)
잘 하려는 마음이 오히려 집중력을 떨어뜨리고 실수를 연발하게 만들 가능성. 대범해져라. 26년생 약속이 이행되거나 계약이 성사될 조짐. 38년생 완벽을 추구하기보다는 기대치만 채워라. 50년생 너무 서둘지 말라. 물건 분실 주의.

卯(토끼띠)
남들의 반응에 일일이 신경 쓰지 말라. 남들은 당신에게 관심 없다. 충분한 수면이 보약이다. 27년생 열정은 좋으나 무리하지 말라. 39년생 옆에 있는 사람에게 잘 해주라. 51년생 내 작은 도움에 상대방은 매우 고마워한다.

辰(용띠)
술은 사람을 거칠게 한다.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 적당한 음주는 친교의 매개가 되지만, 도를 지나치면 망신뿐. 28년생 좋은 일이나 힘든 일이나 가족과 함께 하라. 40년생 사람들의 말만 믿고 일을 벌이진 말라. 52년생 대인관계로 신경이 쓰일 듯.

巳(뱀띠)
어떤 일이든 절제를 지키는 전략이 유효하다. 약간 모자란다 싶을 때 상큼하게 손을 떼라. 29년생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라. 41년생 목적은 달성 못해도 평균치는 될 듯. 53년생 늦은 웰빙과 여가생활에 신경을 써야.

午(말띠)
주고받는 것이 아니라, 주고 또 준다는 마인드를 지녀야 할 듯.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되라. 30년생 취미생활을 즐기거나 여행 계획이 생길 수. 42년생 물건에 이상이 생기거나 하는 일에 변화가 있을 듯. 54년생 미련을 갖거나 정에 끌려가지 말 것.

未(양띠)
다양하고 풍부한 만남 속에서 당신 성격 속에 내재된 따뜻함과 온화함이 빛을 발할 수 있는 시기. 31년생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이익이 생길 듯. 43년생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건강을 챙겨라. 55년생 가까운 사람과 서로 호흡을 맞추고 도움을 받는다.

申(원숭이띠)
착실한 운세. 화려함은 없지만 묵묵히 일상생활에 충실할 것이 암시. 조화로운 매력에 상대방이 편안한 감흥을 갖는다. 32년생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무탈. 44년생 고민이 생기면 가까운 사람과 상의하라. 56년생 보고 싶어도 참고하고 싶어도 기다려라.

酉(닭띠)
비교적 삶의 과정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가운데 불쑥 치밀어 오르는 ‘옹심’은 경계. 옹졸함이 인간관계에 앙금을 만든다. 33년생 문서로 인해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다. 45년생 아랫사람과 관계를 잘 풀어 가면 인정받는다. 57년생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戌(개띠)
행동하며 과정을 즐기면 더 큰 즐거움이 따른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응원하고 호응하나 비딱한 존재와 마주할 수 있다. 34년생 말을 아끼고 명령하지 말라. 46년생 양보하고 작은 일에 인심을 써라. 58년생 오래된 것과 새것과의 조화가 필요하다.

亥(돼지띠)
밉상인 사람 때문에 너무 마음 졸이지 말라. 잘난 사람은 대부분 조금씩 고독하다. 고독을 즐기라. 35년생 앞만 보지 말고 자신의 일을 돌아보라. 47년생 부동산에 희망이 생기거나 하는 일이 잘 될 듯. 59년생 꿩 먹고 알 먹고 모두 먹는 장사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