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샘물 ‘미네마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한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한 ‘동원F&B’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세대 겨냥, 온라인 경로 전용 운영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F&B가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이 풍부한 먹는샘물 브랜드로, 건강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장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경로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미네마인은 Mineral(미네랄)과 Mine(마인)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고 10일 밝혔다. 또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 다운이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mullo(물로)는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협업해 올 4월 샘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이다. 하루 동안 물 2ℓ를 마시는 ‘물 마시기’ 챌린지와 등산/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 챌린지로 구성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챌린지 문화가 보편화하는 MZ 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미네마인에 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