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저소득학생 후원
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저소득학생 후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300명에게 3천만원 상당 ‘응원꾸러미’ 제공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이 과학, 체육, 음악 등 재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들을 위해 후원했다. 애경산업은 11일 오후 2시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 약 3천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응원꾸러미 세트에는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핸드워시 등 위생 및 생활용품 12종과 청소년들의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한 문화상품권 등이 포함됐다.

지원된 응원꾸러미는 마포구청을 통해 대상자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도부터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희망나눔연결운동, 사랑의 도서기증, 마포구 인재 육성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명이자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