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평화누리봉사단 임진강 연천둘레길 꽃길 가꾸기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평화누리봉사단 임진강 연천둘레길 꽃길 가꾸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14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지회 평화누리봉사단이  임진강 연천둘레길에  꽃길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연천군지회 평화누리봉사단이 임진강 연천둘레길에 꽃길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 소속 평화누리봉사단(단장 백영성)은 8월 10일 연천둘레길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백영성 단장을 중심으로 최철순 부단장 등 20명의 회원들은 매월 2회 이상 임진강 연천둘레길에서 꽃길가꾸기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 5월부터 심은 황색 코스모스, 해바라기 등을 4㎞ 이상 심어 자연풍경과 잘 어우러진 꽃길을 가꾸며 지역민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백영성 단장은 “백학면장과 마을 이장의 적극적인 협조로 가을에 마을 자랑거리로 만들 계획”이라며 “최근 폭우로 인해 코스모스는 쓰러졌지만 해바라기는 건실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백학면 이종민 면장은 꽃씨를 심고 비가 오지 않자 아침 둘레길에 들러 물을 주고 출근을 하며, 꽃길 조성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정남훈 지회장은 “비활동 기간에도 봉사단 어르신들의 지속적인 활동으로, 임진강 연천둘레길이 올 가을 지역의 인기있는 꽃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