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3차 이사회서 지회 추진 사업 보고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3차 이사회서 지회 추진 사업 보고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14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지회가 제 3차 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세종시지회가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 가운데 회의를 주재하는 장영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는 8월 10일 지회 4층 대강당에서 재적이사 32명 중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장영 지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이어 새벽부터 내린 폭우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13개 분회의 분회장님들과 이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회의를 시작했다. 
 
전차 이사회 의사록 승인에 이어 회의안건으로 ▷2022년 분회장기 게이트볼 순회대회 일정 ▷9월 28~29일에 광주광역시에서 개최되는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 ▷8월 24일 세종시지회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제2회 협회장배 한궁대회 ▷9월 말 이후 지원되는 청춘사진관 사진 촬영 등의 일정을 보고했다.  

또한 총무부에서 ▶8월 22일 바둑·장기 강습회 및 친선대회 개최 ▶8월 19일 개강하는 하반기 노인대학 운영 ▶취업지원센터의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코로나19 관련 활동안내 ▶경로당 관리부의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른 경로당 방역수칙 준수 협조 ▶키오스크 기기주문 및 스마트폰 교육 신청 ▶경로당활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 추진 ▶노인문화센터의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업무보고가 이어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주춤했던 체육활동 및 대회 참가, 노인여가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교육 지원 등 세종시지회의 다양한 사업추진에 대해 논의하고,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한 행사들을 응원하며 회의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