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수입차 정비소 예약앱 ‘더카펫’ 선봬
SK네트웍스, 수입차 정비소 예약앱 ‘더카펫’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내 정비소 예약 기능 추가 개발…8월 고객대상 이벤트
더카펫 앱 (사진=SK네트웍스)
더카펫 앱 (사진=SK네트웍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네트웍스가 수입차 정비소를 예약할 수 있는 앱을 선보였다. SK네트웍스는 수입차 운전고객의 정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수입차 관리 앱 ‘더카펫(THE CARPET)’에 정비소 방문 예약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정비소 예약 기능을 통해 고객은 더카펫과 제휴된 우수 정비업체 중 내 수입차 동일 모델 정비경험이 많은 정비소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정비소 선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는 매장에 별도 연락하지 않고도 편한 시간대를 정해 소모품 교환 또는 진단점검을 할 수 있다. 특히 더카펫 가입 고객은 또한 예약 방법에 상관없이 앱을 통해 정비 내역을 관리 받게 된다.

‘더카펫’은 SK네트웍스가 개발한 앱으로 제조사 보증기간 종료 이후 정비 업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입차 운전자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다. 앱에서는 내 차량에 맞는 수입차 정비소 검색, 차량 모델별 정비 건수 확인뿐 아니라 정비명세서 텍스트를 자동으로 인식해 정비 이력 및 소모품 관리를 돕는다. 또한 국내 수입차 100만대 이상의 정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정비항목에 대한 상세 설명과 각 항목 전문 정비소 탐색을 지원한다.

더카펫 관계자는 “더카펫은 수입차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 차량 관리 앱으로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향후 O2O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판매, 정비소 대리점 간 부품 거래 시스템 개설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