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가위 ’추석 프로모션’ 특별 혜택…상품 총망라
쿠팡, 한가위 ’추석 프로모션’ 특별 혜택…상품 총망라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풍성한 한가위 맞이 '2022 추석 프로모션' 오픈
쿠팡, 풍성한 한가위 맞이 '2022 추석 프로모션' 오픈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즉시할인에 브랜드데이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2022 추석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프로모션에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제스파 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달 29일부터 대표 1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단 하루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진행된다. 아울러 ‘추석 선물관’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별, 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와 산지에서 신선하게 배송되는 판매자 직송 선물세트가 준비된다. 로켓배송 상품이나 로켓프레시 15,000원 이상 상품들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

한복과 용돈봉투를 비롯해 송편, 과일 등 명절 음식이 준비된 ‘추석준비관’도 마련됐다. 또 ‘추석 즐기기’ 테마관에서는 추석 연휴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이밖에 다양한 즐길거리 상품들이 판매된다.

쿠팡 리테일 윤혜영 부사장은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만큼 쿠팡 고객을 위해 예년보다 풍성한 구성과 혜택을 모아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명절에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