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원일셰프, ‘쿠킹클래스’ 진행…20일 티켓 오픈
SK매직-이원일셰프, ‘쿠킹클래스’ 진행…20일 티켓 오픈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매직 등 음식과 요리 주제, 다양한 문화행사 매월 진행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사진=SK매직)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이원일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진행한다.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은 잇츠매직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와 '마스터클래스'는 유명 스타셰프를 초청해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스타 셰프가 조리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시연, 실습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체험을 함께 해볼 수 있다. 지금까지 최현석, 여경래, 레이먼킴 등 유명 스타셰프들이 대거 참여한 바 있다.

다음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셰프 이원일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원일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 토마호크, 통목살 등을 ‘스테이크 플래터’ 등을 선보인다.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은 ‘잇츠매직’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 오픈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뿐아니라 세계 다양한 요리를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 ‘키즈쿠킹’, ‘테라리움’, ‘스칸디아모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키즈쿠킹’은 ‘피카츄 케익만들기’와 같은 다양한 주제로 세션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