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가족과 함께 ‘직원가족초청행사’ 개최
DL그룹, 가족과 함께 ‘직원가족초청행사’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D 애니메이션 창작·드로잉 공연 등 프로그램 관람
DL이앤씨의 한 직원이 자녀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다. (사진=디뮤지엄)
DL이앤씨의 한 직원이 자녀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다. (사진=디뮤지엄)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DL그룹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2022 직원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 DL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DL과 DL이앤씨, DL케미칼, DL건설 등 DL그룹사의 130여 가족, 약 500명이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DL그룹은 이번 행사는 DL그룹 직원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DL그룹 직원 가족들은 일주일간 총 8차례에 나눠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을 통해 DL그룹 직원과 그 가족들은 디뮤지엄이 다채로운 사랑을 주제로 진행 중인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했다. 또한 디뮤지엄의 대표 교육프로그램인 ‘키즈워크룸: 애니메이터 프로젝트’에 참여해 과학과 움직임의 원리가 더해진 무빙 프로젝터로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무대에서 그림을 그리면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로잉 서커스’ 공연을 관람한 뒤, 서울숲으로 이동해 소풍을 진행했다.

DL그룹은 앞서 지난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트피크닉’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