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제천시지회, 강저휴먼시아경로당 어르신 생일잔치 분기별로 열어
대한노인회 충북 제천시지회, 강저휴먼시아경로당 어르신 생일잔치 분기별로 열어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22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지회 강저휴먼시아 경로당이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의 생신상을 차려드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제천시지회 강저휴먼시아 경로당이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의 생신 잔치를 열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제천시지회(지회장 최동수)의 영서동분회 강저휴먼시아경로당(회장 김선옥)에서는 8월 12일, 7월~9월 생일인 어르신 10명의 생신 잔치를 열었다. 

이날 경로당 회장과 총무는 이른 아침부터 손수 어르신들의 생신상에 올릴 미역국, 한우불고기, 전 등을 푸짐하게 준비했으며, 맛있게 차려진 생신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쑥스러워 하시면서도 무척 행복해했다.

김선옥 경로당회장은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활동의 제약이 많아 외롭고 우울감이 높아진 어르신들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준비를 했는데, 행복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있다”며 “앞으로도 분기별로 생신상 차려드리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어르신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경로당을 이용해 경로당이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저휴먼시아 경로당은 2021년 제천시지회 모범경로당으로 선정되어 지회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