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제3차 이사회 개최와 협약 체결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제3차 이사회 개최와 협약 체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8.23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1사 1경로당 협약식 진행하고, 제 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지회장 한종수)는 8월 19일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베이글랩스와 협약식을 했다. 

먼저 협약식에는 이한국 시의원, 김수민 전 국회의원, (주)베이글랩스 박수홍 대표와 이상수 충북지부 총괄이사 등 관계자들과 제3차 이사회의로 참석한 22명의 분회장이 참석했다. 

㈜베이글랩스는 협약식을 통해 독거 어르신과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동식 병원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경로당을 찾아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자분들을 대상으로 혈당과 혈압을 체크하고 필요에 따라서는 병원 담당의사와 영상통화를 통해 진료하고, 약을 처방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가져다 주게 된다. 

지회는 우선 시범적으로 경로당 1개소를 지정,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고 차츰 지역을  넓혀가며 많은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어서 개최된 제3차 이사회에서는 이봉구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새로 임명된 부회장단 5명과 이범우 노인대학장, 감사 2명, 선거관리위원회 7명, 상벌심의위원회 5명에게 임명장및 위촉장을 전달했다. 

한종수 지회장은 “대한노인회를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으며, 여러 회장님들의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나하나 공약을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며 “회장님들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건강을 유지하며 지회를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함께 나아가 주셨으면 감사하겠다”라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