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지회, 방축파라뷰아파트 경로당 개소식 열어
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지회, 방축파라뷰아파트 경로당 개소식 열어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9.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지회가 온양4동 방축 파라뷰아파트 경로당 개소식을 가졌다.
아산시지회가 온양4동 방축 파라뷰아파트경로당 개소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 세 번째 김희영 시의장, 다섯 번째 오치석 지회장, 여섯 번째 이명수 국회의원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지회(지회장 오치석)는 9월 5일 온양4동 방축 파라뷰아파트경로당(회장 이두영)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명수 국회의원, 김희영 시의회 의장, 이동순 온양4동장 등 내빈과 오치석 지회장과 임직원, 관내 경로당 어르신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0년 3월 입주를 시작한 방축 파라뷰A경로당은 110.1㎡(33.3평) 규모에 방 2개, 거실 1개의 구조로 조성되어 어르신들이 행복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사업현황 및 운영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두영 경로당회장은 “신규 아파트로 미뤄왔던 경로당을 개소식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원활한 경로당 운영과 회원 간 화합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오치석 지회장은 축사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소통 쉼터를 제공하게 돼 뜻 깊게 생각 한다”며 “경로당 운영이 점차 활성화되고 항상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편안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치석 지회장(사진 중앙)과 함께 경로당 운영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