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부산 서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 송도 탐방
대한노인회 부산 서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 송도 탐방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9.13 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서구지회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일환 문화활동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부산 서구지회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문화활동으로 송도를 다녀왔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부산 서구지회(지회장 김철용)는 9월 1, 2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일환 문화활동 체험행사를 송도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철용 지회장을 비롯한 직원 및 참여자 등 153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 참여자들은 점심식사 후 송도케이블카 왕복 탑승, 천혜의 동섬과 연결된 용궁구름다리 등을 탐방했다.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을 가로지르는 송도케이블카를 타고 영도대교, 남항대교, 송도해안둘레길, 기암절벽을 발아래 감상하며 건너고, 암남공원에서 동섬을 잇는 용궁구름다리의 바다위 경치에 환호성을 질렀다. 

비가 오는 날에도 불구하고 153명이라는 많은 인원이 안전 사고 없이 무사히 행사를 마쳤다. 

행사 전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개인위생 교육, 케이블카 탑승 및 하차시 주의사항 교육, 팀별로 단합하여 한 사람의 낙오도 없는 이동에 대한 교육 등 세밀한 부분까지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김철용 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열심히 일하신 여러분들께 하루지만 일상에서 벗어나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