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제공…취향 따라 선택 가능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제공…취향 따라 선택 가능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15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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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리프레쉬 서비스’ 구성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안마의자를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론칭, 체계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안마의자 제품이 한 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렵고, 세탁 등 위생적인 관리가 어렵다는 것에 착안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코웨이는 지난 2월 해당 서비스의 완성도 및 숙련도를 높이기 위해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했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안마의자 제품 상태를 점검한 후 안마의자 내부 클리닝과 UV 살균 케어, 마모된 발 패드 교체 등이 서비스에 포함된다. 리프레쉬 서비스는 총 6단계로 진행된다. 안마의자 내외부를 클리닝하는 것은 물론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시트와 발 패드까지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본인 상황과 필요에 맞춰 3가지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리프레쉬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스페셜케어 서비스와 리프레쉬 서비스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가 안마의자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코웨이 만의 케어 노하우를 활용해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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