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정수기‧비데 부문 1위 선정
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정수기‧비데 부문 1위 선정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1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호평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품질/가격/디자인 측면에서의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등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이콘 정수기2는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대폭 높여 호평을 받았다. 특히 제품에 탑재된 위생관리 기능뿐 아니라 2개월 주기로 전문가의 꼼꼼한 방문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관리 받는 비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코웨이 홍보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