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컨소시엄 직업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서 수상
LX, 컨소시엄 직업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서 수상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공간정보아카데미 최광제 실장(오른쪽)이 공동훈련센터 부문 수상을 하고 있다. (사진=LX)
LX공간정보아카데미 최광제 실장(오른쪽)이 공동훈련센터 부문 수상을 하고 있다. (사진=LX)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 국토정보교육원 공간정보아카데미가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LX공간정보아카데미는 20일 고용노동부이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제13회 Best of CHAMP Day 우수 사례 발표 경진대회' 에서 공동훈련센터 및 전담자 부문 총 2개 부문에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공동훈련센터를 대상으로 하는 고용노동부 산하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우수사례 경진대회로 총 4개 부문(공동훈련센터, 협약기업, 수료생, 우수전담자)의 우수사례 발표로 진행됐다.

LX공간정보아카데미는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교육과정의 개발과 디지털 대전환기에 발맞춘 교육방법 혁신사례를 달성해 훈련센터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공간정보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개발부터 협약기업이 참여해 주요 직무를 중심으로 과정을 개편하는 것은 물론, 공간정보 SW개발자를 양성하여 중소기업 취업을 연계하고 있다.

윤동호 원장은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그간의 공간정보아카데미의 성과를 집약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대의 흐름과 정부 정책에 부응하고자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100만 디지털 인재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