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자동차용품 ‘쿠팡모터스 가을페어’ 개최
쿠팡, 자동차용품 ‘쿠팡모터스 가을페어’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2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은 전용 세일 상품 혜택과 전용 할인쿠폰 제공
쿠팡모터스 가을페어 진행 (사진=쿠팡)
쿠팡모터스 가을페어 진행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가을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를 오는 10월 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쿠팡모터스 가을페어’에서 차량관리 용품과 차량용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가장 많은 자동차용품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쿠팡은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 테마관을 꾸렸다. ‘카케어 필수품’ 테마관에선 세차/카케어 전문 브랜드 인기 상품을, ‘인기 오토바이용품’ 테마관에선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헬멧과 블루투스 블랙박스 브랜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디퓨저 BEST’ 테마관에선 가을철 드라이빙을 위한 차량용 디퓨저 상품이 준비했다.

쿠팡 와우회원만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와우회원 전용 세일 상품과 더불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 추가 할인 혜택도 펼쳐진다.

쿠팡 리테일 윤혜영 부사장은 “가을철을 맞이해 차량관리에 나설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좋은 품질의 자동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안전한 가을 드라이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