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성비 높은 ‘할로윈 파티 감성’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가성비 높은 ‘할로윈 파티 감성’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공간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을 뿐 아니라 파티용품, 캠핑용품, 캐릭터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파티용품은 실내 공간에서 ‘할로윈 파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용품, 코스튬 용품 등을 판매한다. 먼저, 인테리어용품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할로윈 프린팅 파티커튼’과 ‘할로윈 박쥐호박 커튼’은 디자인 패턴이 심플해 벽을 채우는 바탕으로 사용하기 적당하고, 천장에 매달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할로윈 호박 종이 등’, ‘유령마녀 행잉장식’ 등으로 꾸며주면 설치와 제거가 간편한 할로윈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코스튬 용품은 아동용, 성인용, 반려동물용까지 구성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동용 코스튬 용품은 ‘귀여운 호박집사’로 변신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 망토’, ‘꼬마 마법사 망토세트’ 등을 기획했다. ‘할로윈 호박 고양이 코스튬’과 ‘할로윈 고깔모자’ 등 반려동물용 코스튬 용품을 판매하고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캠핑용품은 캠핑램프, 장식용품 등을 구성했다. 빈티지한 주황색톤이 눈길을 끄는 ‘할로윈 캠핑 램프’는 전구색의 조명까지 사용해 색다른 느낌을 준다. ‘LED 호박 가랜드’는 건전지로 작동하는 ‘LED 가랜드’로 따로 전기가 필요하지 않아 차박(‘차+숙박의 준말’)을 즐기는 ‘1인 캠퍼’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이밖에 할로윈과 잘 어울리는 ‘해골집사, 호박집사 및 뱀파이어’ 등 다양한 캐릭터를 귀엽게 디자인한 할로윈 캐릭터용품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