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레고랜드 야간개장 고객 무료 초청
LG U+, 레고랜드 야간개장 고객 무료 초청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2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28일 U+고객 위해 주중 매일 1대 버스 운영
레고랜드 야간개장에 고객 무료 초청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 야간개장에 고객 무료 초청 (사진=레고랜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한 이벤트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레코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레고랜드’)와 협력해 10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 자사 모바일 고객을 국내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무료로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나이트투어가 레고랜드가 제휴사 고객을 위해 야간에 개장하는 최초 사례라고 설명했다.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10월 매주 금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에는 오직 U+고객과 동반자만 레고랜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뿐 아니라 인디밴드 공연, 브루어리 존 등 양사가 마련한 특별 나이트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U+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3명의 동반인원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10월 3일부터 28일까지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U+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나이트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레고랜드 버스 신청’ 탭에서 방문날짜를 선택한 후 거주지역을 기반으로 버스 운영 신청이 가능하다. 많은 인원이 신청한 지역에서 출발하며, 당첨된 지역 인원에게는 별도 안내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레고랜드가 당사 고객만을 위해 세계 최초로 야간에 개장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와의 긴밀한 제휴를 통하여 자사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