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 분회장 협의회 개최 및 마스크 기증식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 분회장 협의회 개최 및 마스크 기증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9.27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지회가 분회장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현의회에 앞서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김기봉 이사장이 마스크를 기탁했다.
군산시지회가 분회장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 앞서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김기봉 이사장이 마스크를 기탁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지회장 이래범)는 9월 21일 여성교육장 강당(공설시장 3층)에서 지회 소속 읍·면·동 분회장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회장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이래범 지회장은 ‘노인의 날 기념행사 추진계획’, ‘군산·서천 상생발전 및 어르신 건강기원 연날리기 대회’ 등을 비롯하여 시민들의 관심사인 군산노인회관 신축현황 등에 대한 설명과 기타 사항 등에 대해 분회장들과 회의를 했다.

10월말 준공 예정인 군산노인회관은 장마와 폭염 등 예년에 없던 이상기후로 인해 공기 내 완공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며, 전국 최초 제로에네지 노인회관 신축을 위해 현재 4층 바닥(옥상) 철근 결속공사를 마무리하고 콘크리트 타설을 준비하고 있다.

협의회에 앞서 지회는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김기봉 이사장으로부터 KF94 마스크 3만2000장(4224만원 상당)을 기탁받았다. 

김기봉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께서 겪고 계시는 고통을 생각하면 마음 아프며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마스크를 준비했으니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방역지침을 잘 지켜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앞으로도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군산노인회의 발전에 관심 갖고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래범 지회장은 “김기봉 이사장님은 30여년 전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고, 청소년들에게는 꿈을 실현토록 적극 지원하셨을 뿐만 아니라, 학교시설사업지원, 양로원을 비롯한 사회복지시설 및 장애인 후원 등 복지사업에 헌신해 오셨다”며 “특히 군산노인회의 발전과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마스크를 기탁해 주심에 17만여 군산노인회원들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