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KBO, 도서지역 중고교 야구부에 ‘셀렉스’ 후원
매일헬스뉴트리션·KBO, 도서지역 중고교 야구부에 ‘셀렉스’ 후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도 외포중, 덕적도 덕적고에 1,500만원 상당
인천 덕적도의 덕적고등학교에 셀렉스 프로핏과 프로틴바 제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인천 덕적도의 덕적고등학교에 셀렉스 프로핏과 프로틴바 제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매일유업의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KBO(한국야구위원회)와 도서지역 중고등학교 야구부에 1,500만원 상당의 셀렉스 제품을 후원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과 KBO는 경남 거제도의 외포중학교와 인천 덕적도의 덕적고등학교 야구부에 셀렉스 프로핏, 셀렉스 프로틴바 등의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도서산간지역에서 프로 선수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외포중학교는 거제도에서 유일하게 야구부를 운영하는 중학교이며, 덕적고등학교는 덕적도 내 유일한 고등학교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김환석대표는 “관련 인프라가 부족한 도서지역에서 열심히 훈련하는 야구 꿈나무를 돕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가 선수들의 기량을 향상하고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셀렉스 프로핏은 기존 셀렉스 스포츠를 리뉴얼한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Protein)과 핏(Fit)을 더해 ‘매일매일 핏하게 먹는 단백질’이라는 뜻을 담았다. 제품은 초콜릿, 복숭아, 아메리카노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해부터 프로야구팀 SSG랜더스, 대한육상연맹과도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SSG랜더스 1군과 퓨처스 선수단 및 국가대표 육상팀 공식 음료로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지난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