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한국마사회 지역상권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한국마사회 지역상권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9.2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를 방문한 김국연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장과 김형두 지회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의정부시지회를 방문한 김국연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장(우)과 김형두 지회장(좌)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9월 22일,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가 추진한 2022년도 지역상권활성화사업 공모에 선정돼 기부금을 받게된다. 

공모 선정으로 지회는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지사장 김국연)으로부터 500만원 기부금을 받게되며, 이날 일선지도자(경로당 회장, 사무장) 문화탐방 시 필요 물품 구입비 30만원을 전달받았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는 2020년도에도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노인 복지증진에 많은 기여를 해 오고 있다. 그 당시 지회는 기부받은 300만원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241개 경로당에 코로나19 방역지침서, 체온기록지, 전단지 등 인쇄물과 경로당에 비치할 손소독제를 구입해 배부했다.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를 방문한 김국연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도움을 드리게 되어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전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와 불경기로 어려움이 많은 중에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시는 한국마사회에 247개 경로당 회장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경로당 회장들의 사기앙양과 어르신을 위하여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