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하반기 공채 진행…미래인재 육성
LS그룹, 하반기 공채 진행…미래인재 육성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 일렉트릭, 동제련, E1 등 이달 30일까지 접수
LS그룹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LS그룹)
LS그룹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LS그룹)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S그룹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LS그룹은 오는 9월 30일까지 LS, 일렉트릭, 동제련, E1 등 4개 회사에 대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LS그룹은 예년과 다르게 LS의 지주사인 LS도 하반기 공채를 진행 중이며, 사업전략, 경영기획, 재무관리 등 주요 업무를 2~3년 단위로 순환 근무하는 통섭형 미래 사업가를 선발한다는 취지로 상경∙이공계열 등 전공 제한없이 지원자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집 규모는 OOO명으로 전년과 유사하며, 수시채용까지 포함하면 연간 1,000여명 수준이다. 모집 직무는 R&D(연구개발), 생산, 설계, 영업, 재경, 경영지원 등 다양하며, 4년제 정규대학(원)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3년 2월) 등이 대상이다. 최종 합격은 서류전형, 온라인 AI(인공지능) 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LS는 신입사원 채용 후 배∙전∙반 즉, 배터리, 전기차, 반도체와 같은 미래 유망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만들어 갈 미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LS그룹 관계자는 “LS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취준생들이 조금만 더 힘을 내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과 함께 당당하게 사회로 진출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