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고객 참여형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 실시
bhc치킨, 고객 참여형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2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9일까지 인스타그램 통해 영상촬영 및 개인계정 등록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에 참여한 인플루언서 초선.(사진=bhc치킨)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에 참여한 인플루언서 초선.(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오는 10월 9일까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는 사이드 신메뉴 ‘트위스트’ 네이밍에 착안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자사 브랜드와 ‘트위스트’ 메뉴명을 재치 있게 알리고자 마련됐다고 27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가수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 음원에 ‘트위스트’ 메뉴 소개를 입힌 가사(학창 시절에 함께 먹었던 그때 그 느낌 트윗트윗 트위스트! 크림치즈, 단팥 두 가지 맛, do eat 트윗! bhc 트위스트)로 제작된 번안곡에 맞춰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bhc, #bhc트위스트, #트위스트리메이크챌린지)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번안곡 가사 또는 셀럽 가이드 영상의 춤을 따라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챌린지는 유명 인플루언서 2명(초선, 해빈인데요?)이 가이드로 참여했다. 남다른 패션 센스와 분위기로 사랑받는 라이징 스타 ‘초선’은 23일 영상을 게시하며 이번 챌린지의 시작을 알렸고 1인 다역 연기로 알려진 영상 크리에이터 ‘해빈인데요?’는 28일 오후에 개인 계정을 통해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다.

참가자 중 총 26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가, 2등(25명)에게는 bhc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챌린지가 종료되는 10월 9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노래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신메뉴를 접목한 트위스트송이 스낵 컬쳐형 콘텐츠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bhc치킨은 재미 요소가 가득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