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임직원 대상 ‘부모님 초청 감사의 날’ 진행
LG유플러스, 임직원 대상 ‘부모님 초청 감사의 날’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 100명 초청, 용산 사옥 방문해 자녀 근무 환경 견학
LG유플러스 임직원 대상 '부모님 초청 감사의 날' 행사 진행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 대상 '부모님 초청 감사의 날' 행사 진행 (사진=LG유플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 부모님 100명을 초청해 28일부터 1박 2일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임직원 부모님 초청 감사의 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임직원 가족 행사’는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프로그램은 사내 구성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2016년부터 시행 중이다.

첫째 날 LG유플러스 임직원 부모님들은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을 방문해 사무 환경과 더불어 사내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명상실 등 복지 시설을 둘러보며 자녀들이 근무하는 회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청와대 및 남산 N서울타워를 관람하고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 리조트에서 하루를 마무리 한다. 둘째 날에는 생태수목원 화담숲에서 산책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수한 인재를 키워 보내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임직원들이 가족들에게 회사에 대한 존경과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가족 친화적인 조직 문화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부모님 초청 감사의 날’ 외에도 ▲임직원 자녀 출산 및 입학 시점에 맞춰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는 ‘CEO 축하선물’ ▲본인과 가족 기념일에 2시간 조기 퇴근할 수 있는 ‘행복 플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