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리모컨 제어 방식 적용 ‘리모컨 비데’ 2종 출시
교원 웰스, 리모컨 제어 방식 적용 ‘리모컨 비데’ 2종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조작 편의성 강화…라인업 확대
교원 웰스가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출시했다.
교원 웰스가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출시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무선 리모컨 제어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조작 편의성을 강화한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선보인다. 교원 웰스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리모컨으로 비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데 본체에 돌출된 부위가 없어 심플한 욕실 인테리어를 구현,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고 4일 밝혔다. 

또한 IPX7등급(리모컨), IPX5등급(비데)의 방수 성능을 갖춰 물 세척에도 안전하며, 습기로 인한 고장 우려가 없다. 모든 조작 버튼은 직관적인 아이콘과 문구로 디자인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교원 웰스는 제품은 프리미엄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BP750)’과 보급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BP550)’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은 항균 효과와 살균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항균 소재로 제작한 시트, 노즐 팁을 적용해 99.99 항균 효과와 항곰팡이 1등급 인증을 받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고객이 주거환경과 생활방식 등에 따라 최적의 위생 가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