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치즈 활용한 이색 제품 ‘치즈페어’ 진행
SPC 파리바게뜨, 치즈 활용한 이색 제품 ‘치즈페어’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0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치즈와 조화로운 원료를 활용한 치즈 베이커리 5종 소개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다양한 치즈 제품을 선보이는 ‘2022 치즈페어’를 진행한다. SPC그룹은 올해 제품은 고다치즈, 파마산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베이커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풍미와 맛있는 시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6일 밝혔다. 

주요 제품은 △달콤하고 짭조름한 황치즈 크림을 넣은 빵 위에 노란 체다치즈를 올려 단짠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체다치즈를 더한 황치즈 크림빵’ △고다치즈, 파마산치즈, 크림치즈 3가지 치즈가 함께 롤링되어 부담 없이 담백하게 즐기기 좋은 ‘트리플 치즈 식빵’ △부드러운 빵에 올리브와 소시지를 넣고 머스타드, 연유소스, 모짜렐라, 고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스윗머스타드 치즈소시지’ △달달하고 고소한 콘치즈 마요네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기는 ‘콘치즈마요 그라탕’ △바삭한 페스츄리 위에 아삭한 양파와 진한 풍미의 치즈를 더해 짭조름하게 즐기는 ‘파마산치즈 어니언페스츄리’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치즈페어’는 치즈를 활용한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도 치즈페어의 인기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