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독서부터 놀이까지 ‘스마트구몬 유아’ 론칭
구몬학습, 독서부터 놀이까지 ‘스마트구몬 유아’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학습 데이터 기반, 아이의 성장 및 발달 속도 고려 커리큘럼 구성
스마트구몬 유아 이미지.
스마트구몬 유아 이미지.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구몬학습이 독서부터 놀이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구몬 유아’를 선보인다. 스마트구몬은 구몬 교재에 AI(인공지능)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학습지로 이번 론칭을 통해 구몬학습의 전 단계에 AI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학습을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구몬 유아는 아이의 학습 현황 및 성장 속도를 전문 교사가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학습 데이터를 통한 1:1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1천 3백여권의 디지털 독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원할 때마다 읽을 수 있다. 디지털 독서 콘텐츠는 기존 '스마트 이야기 독서' 콘텐츠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솝 동화와 사고력 신장과 인성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창작/명작 동화를 추가했다.

‘스마트구몬 유아’는 △나무 단계 △정교재 저단계 총 2가지로 나무 단계는 배움을 시작하는 유아가 한글과 숫자,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놀이 학습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이야기와 동요 등으로 구성된 교재와 함께 선 긋기,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 활동과 학습 교구를 통해 재미있게 놀면서 배울 수 있다. 또한 교재와 연동되는 전용 앱에서 디지털 콘텐츠로 복습할 수 있다.

정교재 저단계는 초등학교 입학 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가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학습이 가능한 과목은 국어, 수학, 한자, 영어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선을 따라 그리고, 문질러 색칠하며 재밌게 문제를 풀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 유아는 아이의 성장 및 발달 속도를 고려해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이 눈높이에 맞춘 세심한 1:1관리가 장점”이라며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가 몰입도 높은 놀이형 학습 콘텐츠로 공부하며,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스마트구몬 유아 론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체험 신청 고객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허니클레이 키링 만들기 세트 또는 범퍼 케이스 및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